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누드 화보 촬영' 옐리치, "다들 놀리겠지만 후회 안 해"

스포티비뉴스 고유라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밀워키 브루어스 외야수 크리스티안 옐리치가 야구 외적으로도 눈길을 끌게 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는 28일(한국시간) "옐리치는 ESPN 더 매거진 'The Body Issue' 커버로 누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ESPN 더 매거진은 매년 스포츠 스타의 누드 사진을 담은 특집판 'The Body Issue'를 발행하고 있다. 화보 사진은 다음달 5일 공개되고 잡지는 가판대에 다음달 7일부터 놓여질 예정이다.

옐리치는 위 홈페이지와 인터뷰에서 "비시즌에 제안을 처음 받은 뒤 잊고 있었다. 다시 제안이 온 뒤로 친구들, 팀 동료들과 상의를 했고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위 홈페이지는 "밀워키의 최고의 선수는 지난달 26일 휴식일에 밀워키 시내의 한 버려진 창고에서 4시간이나 헐벗고 있었다"고 전했다.

로마인 조각상의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사진을 찍은 옐리치는 "그동안 내가 찍은 사진들 중 가장 마음에 든다. (촬영) 시간을 매우 즐겼다"며 "해보고 싶었던 일이었다. 벗은 것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내가 긴장할지 아닐지도 알 수 없었지만 매우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옐리치는 이어 "많은 사진 중 그들이 어떤 사진을 고를지 알 수 없다. 나 역시 당신들이 보기 직전에 어떤 사진인지 알 수 있다. 팀 동료들은 그 사진으로 인해 매우 즐거워할 것이다(웃음). 여기저기에 그 사진이 펼쳐져 있고 그 때문에 힘든 시간이 될 수도 있겠지만 전혀 후회는 없다"며 유쾌한 촬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36홈런을 치며 내셔널리그 MVP를 수상한 옐리치는 올해 벌써 117경기에서 41홈런을 몰아치고 있고 25도루를 기록 중이라 메이저리그 최초 50홈런-30도루 클럽까지 기대받고 있다.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슈퍼 스타의 '외도'는 어떤 결과물을 낳았을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