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쿠엔틴 타란티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9월 25일 개봉 확정

헤럴드경제 안태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지난 7월 26일 북미 개봉 이후 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가 국내에선 9월 25일에 관객들을 찾아간다.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와 거장 타란티노 감독의 역대급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가 북미 개봉 이후 해외 언론의 압도적인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선 9월 25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1969년 격변의 시기 미국 LA의 한물 간 웨스턴 TV쇼 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친구이자 오랜 대역 배우인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가 할리우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제72회 칸 영화제에서 베일을 벗으며 올해 최대의 화제작으로 부상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영화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입증하듯 북미 개봉 첫날,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4,108만 달러)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2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호주, 홍콩과 대만, 러시아에서도 역대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중 가장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를 증명하듯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를 관람한 언론들은 영화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해외 언론의 뜨거운 호평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