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5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인수 특급 활약' K 올스타,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 우승(종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중국과 대만의 출중한 카트라이더 실력에 손에 땀을 쥐는 명승부가 펼쳐졌다. 카트라이더 e스포츠가 숨가쁜 레이스 속에서 또 하나의 보물을 건졌다. 박인수 특급 활약에 K 올스타가 웃었다.

K 올스타는 24일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서 총합 39점으로 대만 포모사 비스트(25점)와 중국 스피드 마스터즈(21점)을 따돌리고 1위를 차지했다. 김택환 등 인기 카트라이더 BJ 연합팀 두두카는 2점에 그치면서 4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우승을 차지한 K 올스타는 우승 상금 800만원을, 준우승을 한 포모사 비스트는 600만원의 상금을 챙겼다.

지역 선발전을 거쳐 참가한 중국과 대만의 선수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1세트에서는 박인수가 홈그라운드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유영혁과 호흡을 맞춰 출전한 박인수는 5 차례나 1위를 휩쓸면서 1세트를 간단하게 마무리했다.

'카트 황제' 문호준이 나선 2세트에서는 전대웅이 요주의 선수 '닐'의 독주를 가로막으면서 세트 1위의 기염을 토했다. K 올스타의 간판 스타 문호준은 순위권에 들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다.

박인수와 문호준이 짝을 맞춰 나선 3세트가 이날 경기의 백미였다. 중국 'XXX' 첸 지아 안과 대만 '닐' 리우 창 헹이 K 올스타 선수들과 경합을 펼치면서 명승부가 펼쳐졌다. 박인수가 1위를 하는 가운데 그 뒤를 대만 선수들이 바짝 쫓아갔고, 중반 이후에는 문호준 또한 치고 나가면서 혼전이 펼쳐졌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박인수와 문호준이 나란히 1, 2위를 찍으면서 K 올스타가 '글로벌 슈퍼매치'의 대미를 멋지게 장식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2. 2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3. 3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4. 4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5. 5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