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OSEN 언론사 이미지

'홈 연승 新' 린드블럼, 잠실 승리 절대 카드 [오!쎈 人]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잠실,박준형 기자]1회초 두산 선발투수 린드블럼이 역투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잠실,박준형 기자]1회초 두산 선발투수 린드블럼이 역투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잠실, 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의 조쉬 린드블럼이 홈 연승 신기록을 세웠다.

린드블럼은 1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팀 간 15차전에 선발 등판해 7이닝 6피안타 1볼넷 10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팀 타선은 11점을 지원했고, 린드블럼은 시즌 19승(1패) 째를 올렸다.

3회까지 퍼펙트로 막은 린드블럼은 4회 김동한에게 첫 안타를 맞았다. 이어 조홍석의 볼넷 뒤 이대호의 적시타로 첫 실점이 나왔다.

5회 다시 삼자범퇴로 깔끔하게 막은 린드블럼은 6회 주자 2,3루에서 전준우의 희생플라이와 이대호 타석에서 나온 수비 실책으로 2실점을 했다. 그러나 넉넉한 타선 득점 지원 속 7회까지 추가 실점을 하지 않으면서 이날 경기 승리를 잡았다.

이날 승리로 린드블럼은 지난 5월 28일 잠실 삼성전 이후 12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홈 구장 16연승을 달리면서 이 부문 신기록을 세웠다. 종전 기록은 주형광(롯데)이 가지고 있었다.

아울러 잠실이 LG 홈일 때까지 더하면 린드블럼은 잠실구장 17연승을 달리며 잠실 필승 카드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bellstop@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트럼프 출생시민권 금지
  3. 3전준우 드림카페
    전준우 드림카페
  4. 4멕시코 월드컵
    멕시코 월드컵
  5. 5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심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