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복귀' 류현진, 1회 무피안타 무실점 출발 [류현진 LIVE]

OSEN
원문보기
[OSEN=로스앤젤레스(미 캘리포니아주), 지형준 기자]부상을 털고 선발 투수로 나서는 다저스 류현진이 외야에서 몸을 풀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로스앤젤레스(미 캘리포니아주), 지형준 기자]부상을 털고 선발 투수로 나서는 다저스 류현진이 외야에서 몸을 풀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로스앤젤레스(미국), 한용섭 기자] 부상자 명단(IL)에서 복귀한 류현진(LA 다저스)이 1회를 깔끔하게 출발했다.

류현진은 1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신인 포수 윌 스미스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춰 12승에 재도전한다.

지난 1일 쿠어스필드 원정 이후 11일 만에 복귀전. 그는 지난 3일 가벼운 목 통증으로 IL에 등재됐다가 한 차례 선발 로테이션을 빠졌다.

애리조나는 팀 로카스트로(좌익수) 케텔 마르테(중견수)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3루수) 크리스티안 워커(1루수) 윌머 플로레스(2루수) 아담 존스(우익수) 닉 아메드(유격수) 카슨 켈리(포수) 마이크 리크(투수)가 선발 라인업으로 나섰다. 스위치히터 2명(마르테, 에스코바르)를 포함해 전원 우타자.

첫 타자 로카스트로 상대로 2스트라이크를 먼저 잡았다. 6구째 다리에 맞히며 사구로 출루시켰다. 마르테를 2구 91마일 직구로 중견수 뜬공으로 첫 아웃카운트를 잡았다.

에스코바르의 잘 맞은 땅볼 타구는 2루수 맥스 먼시가 잡아서 2루로 토스해 1루 주자를 아웃시켰다. 2사 1루에서 워커를 유격수 땅볼로 무실점으로 끝냈다.

/orang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문재인 대통령 방중
    문재인 대통령 방중
  3. 3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개혁신당 공천팔이
    개혁신당 공천팔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