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쇼미8' 뉴챔프, 거듭된 가사 실수로 팀 민폐…펀치넬로 "최악"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쇼미더머니8 뉴챔프 /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쇼미더머니8 뉴챔프 /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쇼미더미8' 참가자 뉴챔프가 팀 미션 도중 가사를 거듭 잊어버려 멤버들의 불만을 자아냈다.

9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은 지난 주에 이어 60초 비트 랩 심사가 이어졌다. 스윙스, 키드밀리, 매드클라운, 보이콜드로 이뤄진 40크루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으로 구성된 BGM-v크루가 심사에 나섰다.

앞서 펀치넬로, 스웨이디, 제네더질라, 오왼 오바도즈 등 실력 있는 래퍼들이 당당히 살아남아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아울러 안병웅, 유자, 짱유, 서동현 등 뉴페이스가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와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절반 탈락 심사가 이어졌다. 하지만 뉴챔프는 무대에서 가사를 잊어버려 팀에 민폐를 끼쳤다. 뿐만 아니라 뉴챔프는 무대 도중 다른 멤버들에게 갑자기 다가가서 자신에게 몇 마디 나눠달라고 요구했다.

이런 뉴챔프의 돌발 행동에 팀 멤버들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던 다른 참가자들 역시 의아함을 드러냈다.

결국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곡을 마친 네 사람. 하지만 뉴챔프는 이에 굴하지 않고 "내게 기회를 달라"면서 다시 노래를 시작했다.


결국 다시 시작한 팀 무대지만 뉴챔프는 다시 가사를 잊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키드밀리는 "왜 가사를 잊었냐"고 질타했다. 이에 뉴챔프는 "패자부활전에서 불러달라. 아예 박살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같은 팀 멤버들은 굳은 표정을 보였다. 윤비는 "생각하면 할수록 화가 난다", 펀치넬로는 "다 망가지고 흐름도 이상하게 끊기면서 난장판이 됐다. 최악이구나 싶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