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Pick] "큰일 날 뻔" 벼락 맞고 폭발한 야외 화장실 변기

SBS
원문보기

미국의 한 가정집에 벼락이 떨어져 화장실 변기 등이 폭발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7일, 미국 폭스 뉴스 등 외신들은 플로리다주 포트 샬럿에 거주하는 워드 부부가 겪은 아찔한 일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천둥번개가 내리치던 지난 일요일 아침, 메리루 씨는 남편과 함께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집 밖에서 엄청난 폭발음이 들려왔고 악취와 함께 탄 냄새까지 나기 시작했습니다.

상황이 심상치 않다고 여긴 부부는 거실 창문을 통해 집 밖을 살폈고, 마당에 있는 야외 화장실 정화조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다급히 화장실로 달려간 워드 부부는 수백 개의 파편으로 조각난 화장실 변기를 발견했습니다. 수리 하러 온 배관공은 현장을 둘러보더니 "벼락이 떨어질 때 배수관 파이프와 정화조 주변에서 새어 나오던 메탄가스에 불이 붙어 폭발한 것 같다"고 진단했습니다.

배관회사 측은 "벼락 맞은 변기는 미사일처럼 날아갔을 것"이라며 "정화조는 물론 모든 하수관을 교체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번개가 내리칠 땐 야외 화장실 사용을 자제해달라"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폭발 사고로 화장실은 물론 마당 장식물도 모두 파괴됐지만, 워드 부부는 "아무도 안 다친 게 가장 중요하다. 운이 정말 좋았다"며 한숨을 돌렸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사진= A-1 Affordable Plumbing inc. 페이스북 캡처)

▶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 [SBSX청년 프로젝트] 당신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