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국민 MC' 유재석, '인성 논란'에 휩싸인 이유

이데일리 김민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때아닌 인성 논란에 휩싸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이하 ‘유퀴즈2’)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이태원의 ‘우사단길’로 향해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퀴즈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이태원에서 시민들을 만난 후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이태원에서 맛집으로 꼽히는 냉동 삼겹살 가게로 향했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의외의 인물을 만났다. 바로 개그맨 김대범. 유재석은 “너무 오랜만이다”라고 말하며 반가워했다.

이후 유재석은 “오늘 점심이 좀 늦었다”며 삼겹살과 찌개를 주문했고 “냉동 삼겹살은 ASMR이 중요하다”며 손수 마이크를 고기판에 가져갔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


하지만 삼겹살 굽는 소리는 그대로 방송됐으나 유재석의 얼굴에 기름이 튀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유재석은 “내가 이렇게 쌈을 좋아하는 지 몰랐다”며 “그동안 유퀴즈에서 쌈을 먹는 모습이 많이 방송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건 인성 논란이 있을 수 있다. 삼겹살 두 점을 먹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이건 인성 논란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지적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이렇게 순식간에 삼겹살 먹방을 찍은 두 사람은 자리에서 일어났고, 조세호는 “더 먹고 싶지만 인터뷰하다가 잠들까 봐 참겠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