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공식] 나르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DJ 발탁..9년만에 컴백

서울경제 김주원 기자
원문보기
나르샤가 SBS 러브 FM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DJ로 발탁됐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6일 “나르샤가 새롭게 신설되는 라디오 프로그램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DJ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는 신나는 음악과 개성 있는 코너가 어우러진 전방위적 뮤직쇼로, 러브 FM 103.5MHz를 통해 오후 2시 20분부터 4시까지 100분간 방송된다.

또한, 카세트 테이프로 들었던 추억의 가요, 이지 팝, 인기의 K-POP 등 청취자들의 흥을 폭발시킬 다양한 장르의 음악부터 나르샤 만의 캐릭터를 살린 코너와 실시간 문자 등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오후 시간을 채워 나갈 예정이다.

2006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로 데뷔한 나르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그룹 활동 및 솔로 활동은 물론 연기와 예능, 홈쇼핑 등 다방면에서 끼와 역량을 발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해오고 있다.

특히, 앞서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를 했던 경험이 있는 나르샤는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르샤는 “라디오에서 하고 싶었던 게 많다. 옛날 감성이 좀 있겠지만, 그런 모습도 편히 보여드리고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으며, 직접 라디오의 로고송까지 작사, 작곡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는 오는 12일(월) 첫 방송되며, 매주 월-금 오후 2시 20분부터 4시까지 SBS 러브 FM(서울·경기 103.5 MHz)과 애플리케이션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