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7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LA타임스 “류현진 콜로라도 강타선 잠재웠다”

매일경제 노기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미국 ‘LA타임스’가 1일(한국시간) 쿠어스필드 악몽에서 벗어난 류현진(32·LA다저스)을 칭찬했다.

류현진은 1일 미국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펼쳐진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2019시즌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5-1승)에 선발 등판해 6이닝 3피안타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LA타임스’는 “콜로라도는 4회 2루타와 1볼넷으로 2사 1,2루의 기회를 만들었다. 하지만 류현진은 땅볼로 위기에서 탈출해 6회까지 7명의 타자를 범타로 처리했다. 류현진은 수월하게 콜로라도의 불방망이 타선을 잠재웠다”라고 전했다.

류현진은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3피안타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사진(미국 덴버)=ⓒAFPBBNews=News1

류현진은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3피안타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사진(미국 덴버)=ⓒAFPBBNews=News1

이어 “류현진은 6월29일 쿠어스필드에서는 4이닝 7실점으로 크게 부진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3피안타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평균자책점도 1.66으로 끌어내려 MLB 전체 선두를 고수했다”라고 보도했다.

‘LA타임스’는 “류현진은 7월 5경기에서 32⅔이닝 평균자책점 1.10의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단 4실점만 허용했다”라고 놀라워했다.

류현진은 6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 예정이다. dan0925@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