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제주 최고층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항공뷰 공개

세계일보
원문보기
제주의 새로운 핵심 랜드마크로 위용을 드러내고 있는 제주 최고층 건축물 드림타워복합리조트 항공뷰가 공개됐다.

드론을 이용해 촬영한 제주의 핵심랜드마크로 위용을 드러내고 있는 제주 최고층 건축물 드림타워복합리조트 항공뷰. 롯데관광개발 제공

드론을 이용해 촬영한 제주의 핵심랜드마크로 위용을 드러내고 있는 제주 최고층 건축물 드림타워복합리조트 항공뷰.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드론을 이용해 내부 코어(core) 공사 마무리 작업이 한창인 38층 높이의 2개 타워와 국내 최고 높이(62m)의 인피티니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항공뷰를 촬영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7월 초 850 객실 규모의 R타워 코어 공사를 38층까지 마무리한 데 이어 750 객실 H타워도 다음달 20일쯤 코어 공사를 끝낼 예정이다.


이들 두개 타워의 높이는 각각 169m로 기존 최고층이던 롯데시티호텔(89m)보다 2배 가까이 높다. 제주시내 전경은 물론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파노라마처럼 막힘없이 조망할 수 있는 제주의 핵심 관광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 드림타워복합리조트는 연말 완공을 목표로 중문 주상절리를 형상화한 커튼월(외벽) 공사와 함께 호텔 객실 및 포디엄(주춧대) 인테리어 공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하루 평균 근로자 1600명이 현장에 투입되고 있다.

제주=임성준 기자 jun2580@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2. 2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3. 3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박지훈 정관장 삼성 3연승
  4. 4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5. 5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노출 사과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