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2회 2사 1,2루 위기 무실점 [류현진 LIVE]

OSEN
원문보기
[OSEN=워싱턴 D.C.(미국), 지형준 기자]1회말 무사에서 LA 선발투수 류현진이 역투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워싱턴 D.C.(미국), 지형준 기자]1회말 무사에서 LA 선발투수 류현진이 역투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워싱턴 D.C.(미국), 한용섭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12승 사냥을 향해 초반 산뜻하게 출발했다.

류현진은 2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C.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워싱턴과의 원정 경기에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지난 20일 마이애미 상대로 11승을 거둔 후 일주일 만에 등판해 12승 도전.

1회초 다저스 타선이 1점을 뽑아 1-0으로 리드한 상황에서 마운드에 올랐다. 첫 타자 트레아 터너를 2볼 1스트라이크에서 88마일 커터로 헛스윙 삼진을 잡아냈다. 애덤 이튼은 바깥쪽 꽉 찬 92마일 직구로 루킹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앤서니 렌던을 좌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2회 2사 후 연속 안타로 득점권에 주자를 내보냈다. 커트 스즈키와 브라이언 도지어에게 연속 안타를 허용한 것. 그러나 빅터 로블레스를 2스트라이크로 몰아부쳤고 3구째 유격수 뜬공으로 처리해 무실점을 이어갔다.

/orang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문재인 대통령 방중
    문재인 대통령 방중
  3. 3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개혁신당 공천팔이
    개혁신당 공천팔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