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챔스] 강현종 한화생명 감독, "벼랑 끝 상황, 그래도 포기 않겠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서머 스플릿 당초 계획과는 한참 다른 결과도 당황스러운데 자칫 승강전 위기라는 벼랑끝으로 몰렸다. 6연패를 끝낸 강현종 한화생명 감독은 "벼랑 끝 상황이다.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겠다"라는 말로 선수들과 최선을 다해 시즌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화생명은 26일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진에어와 2라운드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보노' 김기범과 '상윤' 권상윤이 1, 2세트 팀의 중심을 잡으면서 천금같은 1승을 더 챙기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6연패를 탈출한 한화생명은 시즌 3승 10패 득실 -10으로 8위 KT와 격차를 0.5경기 차이로 좁혔다. 반면 진에어는 시즌 0승 13패 득실 -24가 됐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강현종 한화생명 감독은 "선수들 모두가 준비한대로 경기를 잘 풀어줬다"면서 "상윤 선수 말대로 벼랑 끝인 상황이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겠다. 선수들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오늘 처럼 힘내줬으면 좋겠다"라고 연패 탈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 감독은 "항상 경기장서 우리팀 응원석에 앉은 팬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였다. 오늘 승리로 조금이나마 갈증이 해소되셨으면 한다. 다음 경기도 열심히 준비해서 팬 분들 응원에 보답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