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비노기, ‘정령 무기 시스템’ 전면 개편

OSEN
원문보기
넥슨 제공.

넥슨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마비노기의 ‘정령 무기 시스템’이 크게 바뀐다.

25일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 ‘정령 무기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 시스템의 골자는 ‘레벨 확장’ ‘무기 종류 확대’다.

먼저, 넥슨은 ‘정령 무기’의 최대 레벨을 100까지 확장하고, 계약할 수 있는 ‘정령 무기’의 종류를 총 13종까지 늘렸다. 한 무기에 개조, 인챈트, 에르그 등 강화가 가능하도록 개편해 더욱 강력한 ‘정령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 당 세 개의 ‘정령 무기’를 보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정령 무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면 경험치를 올릴 수 있으며, 캐릭터와의 교감도, 레벨 상승에 따라 획득 가능한 ‘에고 포인트’ 등 신규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획득한 ‘에고 포인트’를 이용할 경우 ‘정령 무기’만의 효과를 습득해 육성할 수 있다.

개편 전 보유하고 있던 ‘클래식 정령 무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개편된 ‘정령 무기’로 전환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마비노기’는 오는 8월 22일 ‘정령’과 교감할 수 있는 ‘정령 대화’를 추가하고 ‘인터랙션’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2. 2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3. 3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