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후오비 코리아 엘레나 강, 디센터 파운더스 대학생 100명에게 직업 멘토링 진행

서울경제 심두보 기자
원문보기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디센터 파운더스 행사에 참여한 대학생 100명에게 직업탐방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후오비 코리아 전략기획실 엘레나 강 실장은 고려대학교 우정정보관에서 진행된 디센터 파운더스 행사의 멘토로 참여해 대학생 100명의 직업에 관한 궁금증 질문에 자신의 경험이 담긴 답변을 전달했다.

이날 멘토링에서 엘레나 강 실장은 자신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강 실장은 “본인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고, 업계에서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직업에 관한 원론적인 부분 외의 다른 시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함께 멘토로 참여한 김효진 SK C&C 수석, GXC 엄지용 랩장, 류춘 헥슬란트 CSO, WITH 이웅장 대표도 대기업과 벤처기업에서 근무했던 경력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디센터 파운더스 행사 프로그램에 스폰서십으로 참여하고 있는 후오비 코리아는 7월 26일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대학생 50명을 대상으로 해커톤 멘토링 행사를, 7월 30일에는 대학생 80명을 대상으로 후오비 코리아 본사 기업탐방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심두보기자 shim@decenter.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