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태훈 감독의 베트남 호앙아인 잘라이, 선두권 맹추격

OSEN
원문보기

[OSEN=우충원 기자] 이태훈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호앙아인 잘라이가 승리를 거두며 선두권을 맹렬히 추격했다.

호앙아인 잘라이 FC는 지난 21일 플레이쿠 경기장에서 열린 송람 응에안 FC와의 리그 17라운드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이 날 승리로 HAGL FC는 승점 19점으로, 리그 5위인 SLNA와 승점 4 점차이로 좁혔다.

총 5골이 터지는 팽팽한 접전이 이뤄진 경기였다. HAGL FC는 상반기 리그 일정에서 다소 부진을 겪었지만, 지난 16라운드 리그 2위 하노이 T&T 와의 무승부를 시작으로 이번 승리를 통해 반등의 기점을 마련했다.

이태훈 감독은 6년간 캄보디아 대표팀을 이끈 뒤 베트남리그로 진출, 박항서-정해성 감독과 함께 축구 한류를 이끌고 있다.

이태훈 감독은 “그동안 팀의 성적이 좋지 않아 많은 책임감을 느꼈는데, 이번 라운드 승리로 팀 분위기와 리그 성적 반등의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최근 팀에 쑤언 쯔엉, 펠리페 등 과 같은 좋은 선수들이 합류하여 팀 훈련에 매진하고 있고 팀 전력이 보강되고 있다. 오늘 승리 의 기세를 이어 다음경기에서도 꼭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태국 부리람 유나이티드에서 임대 생활을 종료하고 HAGL FC로 돌아옦 르엉 쑤언 쯔엉은 “우리는 점점 나아지고 있다. 이제 우리는 HAGL FC만의 플레이를 할 것이고, 더 잘 할 것이다. 후 반기 리그일정에 자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10bird@osen.co.kr

[사진] DJ매니지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