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 챌린저스] 아수라, bbq 제압하고 3연패 탈출... bbq 5연패 수렁(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강남, 임재형 기자] 아수라가 bbq를 상대로 신승을 거두면서 3연패를 탈출하고 시즌 4승을 기록했다. 중요한 승점을 획득한 아수라는 5위까지 진출할 수 있는 승강전 플레이오프의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아수라는 19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벌어진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스플릿 bbq와 2라운드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아수라는 3연패를 탈출하고 4승 5패를 기록하면서 승강전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5위 가능성을 높였다. bbq는 5연패 수렁에 빠지면서 다시 최하위로 떨어졌다.

1세트는 치열한 접전이었다. 아수라는 ‘꿀맛 드래곤’인 화염, 대지를 모두 획득했지만 글로벌 골드 격차를 크게 벌리지 못했고, bbq는 ‘코르키-이즈리얼’의 포격을 앞세워 끈질기게 따라붙었다. 25분 경 아수라가 내셔 남작 버프를 얻었으나 팽팽한 흐름은 유지됐다.

38분 동안 펼쳐진 경기에서 최후의 미소를 지은 건 아수라였다. 36분 경 아수라는 3명이 쓰러지는 위험을 감수하고 내셔 남작을 처치했고, 미니언 강화 버프를 앞세운 채 돌격했다. 탑 억제기 앞 한타에서 승리한 아수라는 적의 완강한 저항을 뚫고 넥서스를 집중 타격해 선취점을 거머쥐었다.

2세트 bbq의 폭풍같은 기세에 눌려 쓰러진 아수라는 마지막 3세트에서 불꽃을 태웠다. ‘리갱크’ 송용훈의 엘리스는 6분 경 탑 라인으로 이동해 신짜오와 아트록스를 처치하는 데 일조했다. ‘카브’ 김성수의 탈리야가 빠르게 합류하며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 이후 아수라는 화염 드래곤 버프를 얻고 기세를 타는 데 성공했다.


아수라와 bbq는 각자 다른 방향에서 포탑을 파괴하면서 한치 앞을 모르는 흐름을 만들었다. 균형을 깬 건 아수라였다. ‘위티’ 황재홍의 리븐이 적 진영으로 매섭게 파고들면서 아수라는 24분 경 대승을 거뒀고,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하고 승기를 확실하게 다졌다.

다시 한번 호랑이 같은 리븐의 포효를 앞세워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아수라는 3억제기 분쇄와 함께 경기를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