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4 °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서머너즈워’ e스포츠 ‘SWC’, 가족 참가자 ‘눈길’

매경게임진 임영택
원문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의 e스포츠 대회에 가족과 함께 참가한 이용자가 화제가 됐다. 두 아들과 게임으로 취미 생활을 공유하는 네 자녀 다둥이 아빠 ‘아기가4명(소경용)’ 선수가 주인공이다. 그는 지난 13일 열린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아시아퍼시픽 한국지역 예선에 두 아들과 함께 참석해 경기를 펼쳤다.


컴투스에 따르면 딸 하나, 아들 셋을 둔 다둥이 아빠 ‘아기가4명’ 선수는 둘째인 중학생 큰 아들과 셋째 작은 아들과 함께 ‘서머너즈워’ e스포츠 대회 경기장을 찾았다. 8강 경기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해당 선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와 육아를 함께 하고 아들들은 아빠의 경기를 응원하는 추억을 쌓았다.

대회를 위해 아내가 지어준 소환사명으로 출전했다는 그는 평소 중학생 큰 아들과 ‘서머너즈워’를 자주 즐기고 소통한다. ‘아기가4명’ 선수는 “(중학생인) 아들과 게임을 함께 즐기다 보니 공감대도 맞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다”며 “게임을 통해 아들과 서로 어울려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아내의 지원을 받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해 아이들 앞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한 자녀도 “아빠의 경기를 볼 수 있어 재미있었다”, “조금 아쉽긴 했지만 내년엔 열심히 해 꼭 1등 하자.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한편 이번 한국 지역 예선에서는 ‘ohsse53’, ‘luckygod뽑신’, ‘°페르’가 각각 1~3위를 차지해 아시아퍼시픽 한국 지역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4. 4BNK 김소니아 안혜지
    BNK 김소니아 안혜지
  5. 5가스공사 역전승
    가스공사 역전승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