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소향, '마의' 카메오 출연… 양반집 규수 대변신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마의’ OST ‘오직 단 하나’를 부른 가수 소향이 ‘마의’에 카메오로 전격 출연한다.

소향은 연속 14주 동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에서 ‘광녕 커플’의 테마곡인 ‘오직 단 하나’를 부르며 폭발적인 감동을 전해줬던 상황. ‘오직 단 하나’에서 신들린 가창력으로 애절하면서도 담담한 아픔을 표현해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던 바 있다. 무엇보다 ‘마의’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소향이 28일 방송될 ‘마의’ 34회 분에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에서 소향은 무교탕반에 시아버지와 남편을 찾으러 온 조선시대 양반집 규수 역으로 나오게 된다.

소향의 카메오 출연 장면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마의’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소향은 극중 맡은 조선시대 양반집 규수의 모습으로 재현한 분장을 하고 등장, 촬영장을 달궜다. 연분홍색 저고리와 푸른빛이 감도는 한복 치마를 입은 소향의 모습이 단아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던 것. 또한 가르마를 타서 가지런히 빗어 넘긴 쪽진 머리를 화려한 비녀로 마무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이병훈 PD는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이는 소향에게 맡은 역할에 대해 자세한 조언을 덧붙이는 등 소향이 편안하게 연기를 펼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줬다는 후문이다.

‘마의’에 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 소향은 “‘대장금’을 비롯해 ‘이산’, ‘동이’ 등 이병훈 PD님 작품은 몇 번이고 다시 봤을 만큼 이병훈 PD님의 열렬한 팬이었다. ‘마의’도 정말 빼놓지 않고 매회 시청하며 감동을 받고 있다. OST에 참여하게 된 것만으로도 행복했는데 카메오로 출연까지 하게 돼서 정말 영광이다”라며 진심어린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32회 분에서 시청률 20%를 돌파했던 ‘마의’는 지난 27일 방송된 33회 재방송분에서도 시청률 9.4%(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본 방송에 이어 재방송에서도 시청률 1위를 달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증하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