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알 켈리, 아동 포르노 20개 영상 있다 '충격'..성범죄 또 체포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팝스타 알 켈리가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가진 동영상이 있는 걸로 알려졌다.

알 켈리의 성범죄 피해자 가족들은 13일(현지 시각) “그가 미성년자와 관계를 가진 영상이 20개가 넘는다. 검찰 역시 피해자가 미성년자라는 걸 파악했다. 이 영상들은 수사기관에 넘겼고 알 켈리의 아동 포르노 범죄를 포함한 성범죄의 증거로 충분하다”고 밝혔다.

알 켈리는 'I Believe I Can Fly', 'Bump 'N Grind', 'I'm A Flirt', 'Been Around the World' 등을 히트시키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알앤비 가수다. 2008년에는 미국 빌보드 선정 '가장 성공한 가수 50인'에 선정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2월에는 미성년자 3명을 포함한 4명의 여성에 대한 성학대 혐의로 기소됐다. 5월에는 11건의 성폭행 및 성학대 혐의로 추가 기소됐다. 심지어 지난 11일에는 뉴욕 경찰에 성범죄 혐의로 체포된 걸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안기고 있다.

그러나 지난해 7월 알 켈리는 자신의 의혹에 대한 응답으로 19분짜리 노래를 발매하며 성범죄를 부인하고 있다. 하지만 한 피해자는 알 켈리에게 성폭행을 당한 뒤 성병에 걸렸다고 주장하며 폭언과 변태적인 성행위로 정신적인 학대까지 당했다고 법원에 고소장까지 제출한 상황.

검찰은 아동 포르노 범죄 및 13건의 범죄 행위에 대해 기소의견을 냈고 폭행 혐의까지 더해 구속할 방침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