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박지열, 영화 ‘사자’서 박서준-우도환 연기 호흡 “노력하는 배우될 것”

헤럴드경제 곽민구
원문보기
(사진=식스오션스 제공)

(사진=식스오션스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배우 박지열이 영화 ‘사자’에서 박서준, 우도환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식스오션스는 13일 “소속 배우 박지열이 이달 31일 개봉되는 영화 ‘사자’에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고 밝혔다.

‘사자’는 ‘청년경찰’로 565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김주환 감독의 신작이다.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어지럽히는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용후와 대립하는 부마자인 열을 연기한 박지열은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박지열은 영화 ‘광대들’, ‘그것만이 내 세상’, ‘1987’, ‘협녀, 칼의 기억’,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덕수리 5형제’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박지열의 인상 깊은 연기가 기대되는 영화 ‘사자’는 오는 31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4. 4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5. 5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