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프라이스와 재대결' 류현진, 후반기 첫 등판 'WS 복수전'

OSEN
원문보기
[OSEN=이동해 기자] 류현진 /eastsea@osen.co.kr

[OSEN=이동해 기자] 류현진 /eastsea@osen.co.kr


[OSEN=조형래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이 후반기 첫 등판의 테마는 '월드시리즈 복수'다. 류현진의 후반기 첫 등판은 보스턴 레드삭스 펜웨이파크 원정 시리즈에 이뤄진다.

LA 현지 언론들은 오는 13일(이하 한국시간)부터 시작되는 후반기 보스턴과의 원정 3연전에 나설 다저스의 선발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다저스는 13~15일부터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후반기 3연전을 치른다. 지난해 월드시리즈에서 맞대결을 펼친 이후 처음으로 만나는 양 팀이다.

시리즈 첫 2경기 다저스와 보스턴의 선발 매치업은 마에다 겐타-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 로스 스트리플링-크리스 세일이다. 그리고 15일에 열리는 시리즈 세 번째 경기에 류현진과 데이빗 프라이스가 맞붙는다.

지난 월드시리즈 2차전 선발 투수들의 재대결이 성사됐다. 지난 10일 올스타전에 선발 등판해 1이닝 12구 무실점을 기록한 바 있는 류현진이다. 4일을 쉬고 다시 나오기 때문에 체력적이나 일정면에서 문제가 없는 등판이다.

한편, 월드시리즈 당시 맞대결에서는 류현진은 판정패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투수교체 타이밍과 수비들이 논란이 됐다. 류현진은 4⅔이닝 6피안타 1볼넷 5탈삼진 4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프라이스는 6이닝 3피안타 3볼넷 5탈삼진 2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되면서 류현진과 희비가 갈렸다.

류현진은 지난해 월드시리즈에서 만난 상대, 그리고 같은 장소에서 복수전을 치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jhra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