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 인터뷰] 정노철 아프리카 감독 대행, "2R 조금 더 스퍼트 올리겠다"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진에어가 자신있게 플레이 할 것 같아서 긴장했는데 승리해 다행이에요."

난타전 끝에 진에어전을 승리한 정노철 아프리카 감독 대행은 가슴을 손으로 쓸어내리면서 멋쩍어 했다. 그렇지만 정 대행은 최종 승부처라고 할 수 있는 2라운드에서는 지금 보다 더 나은 경기력으로 선전할 것을 약속했다.

아프리카는 1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진에어와 1라운드 마지막 경기서 2-0 완승을 거뒀다. '유칼' 손우현과 '기인' 김기인이 캐리 라인을 책임지면서 팀의 시즌 5승째를 견인했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정노철 감독 대행은 "승리해서 다행"이라며 "진에어가 우리를 상대로 자신있게 플레이 할 것 같아서 긴장했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깔끔하게 잡았던 1세트에 비해 힘겹게 버티는 상황이 나왔던 2세트 경기력는 이날 아프리카 경기력을 설명할 때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정노철 감독은 이에 대해 어느 정도 인정하면서 스프링 시즌에 비해 경기력을 더 끌어올린 선수들을 칭찬하면서 2라운드에서는 조금 더 페이스를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시즌 시작할 때 세웠던 목표가 5할 승률이었다. 계획대로 됐기 때문에 기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한다. 선수들이 잘 따라오고 있지만, 2라운드는 조금 더 스퍼트를 올려보겠다. 2라운드는 모든 팀이 포스트시즌을 향해 강한 의지를 보이는 시즌이다. 우리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

마지막으로 정노철 대행은 "선수들에 대해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성원에 부응하기 위한 더 좋은 경기력을 위해 선수단 전체가 노력하겠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