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종영소감 "촬영 내내 행복했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배우 소이현이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로 연기와 인기 두 토끼를 잡았다.

지난 2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소이현은 원조 앨리스 ‘서윤주’ 역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와 단아함과 도도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호감도 높은 이슈 아이콘으로 부상했다.

소이현은 극 중 ‘한세경’(문근영)의 청담동 입성을 돕는 ‘멘토’로 활약, 청담동 생활과 결혼에 대한 환상에 일침을 가하는 현실적인 대사들을 내뱉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화려하지만 버티기 힘든 ‘청담동’을 스스로 걸어 나와 새로운 인생을 찾아 나선 ‘서윤주’의 성장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매 회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판녀’로 등극, 연기에 이어 패션과 메이크업 등 스타일에 대한 열렬한 반응까지 이끌어냈다.

이처럼 ‘청담동 앨리스’의 ‘서윤주’ 캐릭터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소이현은 28일 소속사를 통해 “‘청담동 앨리스’는 드라마 속 세상에서 현실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다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새삼 깨닫게 된 작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하는 내내 행복하고, 즐거웠기 때문에 ‘윤주’랑 헤어지는 것이 많이 아쉽다.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면서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이현은 현재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밀려있는 광고와 화보 촬영 스케줄 등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