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조현재, 아내 박민정과 '동상이몽2' 출연…데뷔후 첫 예능나들이[종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조현재-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VCR 촬영을 마친 상태로,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9일 스포티비뉴스 단독 보도)

조현재와 박민정은 골프를 통해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잉꼬 부부'.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득남한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솔직한 결혼 생활은 물론, 귀여운 아들까지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집중시킨다.

조현재는 지난해 7월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고, 오랜 고민 끝에 스페셜 MC에서 고정 출연자로 합류를 확정했다. 특히 조현재가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것은 데뷔 이래 19년 만에 처음이다.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얼굴인 만큼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웃음과 솔직담백한 매력을 기대해 볼만하다.



특히 조현재는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아내 껌딱지'를 자처하기도 했다. 그는 "결혼 후 아내와 떨어지는 게 제일 무섭다. 연애를 오래 해서 늘 붙어 있었다. 일하러 가기 전 못 가게 잡기도 한다"고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고, "아내는 진국이다. 남자보다 더 시원시원하고 의리가 있고, 소탈하고 털털하다"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동상이몽2'에서는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에 도전하는 조현재의 모습과 함께 조현재-박민정 부부부의 웃음 넘치는 결혼 생활까지 확인할 수 있을 전망. 김동욱 PD는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난 금기를 깬 사랑"이라고 '운명부부'가 된 두 사람의 출연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오는 22일 방송분부터 등장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장동혁 통일교 특검 촉구
  2. 2박병호 코치 새출발
    박병호 코치 새출발
  3. 3울산 김영권 주장
    울산 김영권 주장
  4. 4프리미어12 본선 직행
    프리미어12 본선 직행
  5. 5나혼산 바자회
    나혼산 바자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