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얼마 전 OVALE™에서 출시한 액세서리가 소비자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블랙&실버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뽐내는 주인공은 바로 OVALE™에서 출시한 elips™용 액세서리 인 PCC(Personal charging case)이다.
다른 전자담배 업계에서 출시한 PCC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15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재충전이 가능한 미니 USB 포트까지 있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LED가 장착되어 배터리에 잔량을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완충된 OVALE™ elips™ PCC는 2개 분량의 elips™제품을 충전 할 수 있어 장거리 이동 시 용이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 또한 블랙과 실버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전자담배 오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OVALE™ elips™ PCC는 기존에 elips™가 가지고 있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였기 때문에 elips™ 유저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으며 elips™ PCC의 디자인을 보고 elips™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며 “이는 elips™ PCC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1500mAh 대용량, 간편하게 재충전이 가능한 미니 USB 포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