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허니팝콘 유아 “日 AV 배우 출신? 韓서 인정 못 받지만 열심히 활동 중”

스타투데이 이다겸
원문보기
걸그룹 허니팝콘 유아. 사진|강영국 기자

걸그룹 허니팝콘 유아.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걸그룹 허니팝콘 유아가 일본 AV 배우 출신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허니팝콘(유아 모코 나코 루카 사라)은 오늘(5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두 번째 앨범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아는 2집 앨범으로 돌아온 소감에 대해 “1집 앨범 활동을 할 때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 비판의 목소리도 있었는데 1집만 하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을 했다. 또 1집만 하고 끝내려는 생각으로 도전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코는 “2집 활동을 마친 뒤에는 허니팝콘이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 5인조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 유아는 일본 AV 출신 배우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좋지 않은 여론이 있다는 이야기와 관련해 “케이팝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안을 받았을 때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한국에서는 인정을 받지 못하는 직업군이기는 하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디에세오스타’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풋풋한 마음 및 꿈을 담은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신스사운드와 허니팝콘 멤버들의 토닥여주듯 따뜻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노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