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현우 "오세훈, 여동생 소개 NO…폭로하면 은퇴식 될 수도"(라스)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현우 오세훈 /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현우 오세훈 /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김현우가 여동생이 있다면 오세훈만은 소개시켜줄 수 없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U-20 대표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FIFA가 주최하는 U-20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국가대표 황태현, 오세훈, 김현우, 최준, 이광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국진은 "이강인 선수가 엄원상, 전세진 빼고는 다 비정상이라며 누나에게 소개시켜주지 않겠다고 인터뷰를 해 화제가 됐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현우는 "내심 기대를 했었다. 수족냉증이 있지만 반듯한 이미지라고 생각했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MC 김구라는 "황태현은 괜찮은데 왜 순위가 아니냐"고 물었다. 황태현은 "제가 바로 강인이에게 물어봤다. 저는 세 번째였다고 했다"며 다른 선수들과 선을 그었다.

그런가 하면 김현우는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시켜주고 싶지 않은 사람으로 오세훈을 꼽았다. 그는 "세훈이만 아니면 다 된다"고 말해 오세훈을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현우는 "제가 세훈이랑 같은 방을 쓰다 보니까 폭로할 게 많다. 하지만 폭로하면 세훈이가 여기서 은퇴식을 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 안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