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 인터뷰] 강동훈 킹존 감독, "단점 계속해 보완 중, 그리핀전도 경기력에 초점"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어느 정도 예상했던 상황이다. 우리의 단점은 계속해서 보완 중이다. "

접전 끝에 한화생명전을 승리한 강동훈 킹존 감독은 경기력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개막 3연승이 끝나고 1경기 걸러 승패를 주고받는 현재의 상황에 대한 강동훈 감독의 고민을 알 수 잇는 대목이었다. 그러나 강동훈 감독은 팀 분위기를 반전할 수 있는 계기로 한화생명전 승리를 만족해했다.

킹존은 2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한화생명과 1라운드 경기서 1세트를 패했으나, 집중력을 되살리면서 2-1 뒤집기로 경기를 끝냈다. '투신' 박종익이 라인전과 운영에서 돋보이면서 한화생명을 제압했다.

5승 2패 득실 +7이 된 킹존은 담원(5승 2패 득실 +3)을 득실 차이에서 앞서면서 3위 자리를 차지했다. 담원은 4위로 밀려났다. 한화생명은 2승 5패 득실 -5로 8위로 한 계단 내려갔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강동훈 킹존 감독은 "승리는 기쁘지만, 경기력이 아쉬웠다. 어느 정도 예상했던 상황이고, 우리의 단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서 보완하고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승리가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틀 뒤 그리핀과 1라운드 경기를 펼치는 것에 대해 강 감독은 "그리핀은 탄탄하고 강한 팀이다. 상대 그리핀을 의식하는 것 보다 우리의 경기력을 더 잘 낼수 있는데에 초점을 맞출 생각이다. 마지막으로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