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TV]"황제성 겨드랑이 털 밀어"..'비스' 박나래, 순발력 甲 매진여왕 등극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개그맨 박나래가 쇼호스트 동지현이 인정한 판매여왕으로 등극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쇼호스트 특집이 방송됐다. 동지현은 시작에 앞서 "박나래와 함께 홈쇼핑 방송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불현듯 기억났다는 듯이 "맞다. '코미디 빅리그'와 C사와 컬래버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 적 있다. 그때 제가 첫 타자로, 황제성과 면도기를 팔아야 했다"고 전했다.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코미디 빅리그'처럼 분장을 하고 판매해야 했다. 황제성과 저는 '마성의 나래바' 분장 그대로 분장한 뒤 출연했다. 심지어 황제성은 여장까지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저희가 첫 판매자인 만큼, 부담도 많았다. 왜 내게 면도기를 팔라고 했는지 고민이 됐다. 그런데 판매가 부진한 거다. 매진이 되야 다음 팀도 기세를 이어 쭉 판매할 수 있는데 처음부터 판매가 잘 안 됐다"고 회상했다.

결국 박나래는 매진을 위해 대본에도 없던 황제성의 겨드랑이 털 밀기를 강행했다고. 황제성도 당황했지만, 박나래의 뜻에 동참했다. 실제로 보여준 방송화면에서 박나래를 웃음을 참는 황제성의 겨드랑이 털을 밀었다.


그 결과 박나래는 판매 상승 곡선을 그리며 매진 엔딩을 만들어냈다. 동지현은 "판매가 부진하거나 그런 상황에 닥치면 표정관리가 안 되는 분이 많다. 그러나 박나래는 표정관리를 하면서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칭찬했다.

특유의 순발력과 재치로 판매여왕에 등극해 쇼호스트도 감동하게 만든 박나래. 그의 책임감과 남다른 센스에 모두들 또한번 놀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