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베리굿 조현, 코스프레 의상논란...`아이돌인데 스타킹 밴드 실화?"

스타투데이 유림
원문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걸그룹 베리굿 조현(23)이 아슬아슬한 게임 코스프레 의상으로 논란을 몰가왔다.

조현은 17일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골든카드'에 참석했다.

'게임돌림픽'은 게임을 즐기는 아이돌 가수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e-스포츠 대회로, 이날 조현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에 등장하는 구미호 캐릭터 '아리'로 변신,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했다.

조현은 '아리'의 트레이드 마크인 살색 귀와 보라색 꼬리로 섹시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문제는 의상. 조현은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밀착 의상에 가터벨트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했다. 조현의 청순한 외모와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모았지만 과도한 노출로 불편하다는 지적이 일었다.

누리꾼들은 조현의 코스프레 의상을 지적하며, "스타킹 밴드 실화?", "가수면 좋은 곡을 가져와야지..", "이럴려고 연예인 된 게 아닌데", "이제 아이돌이 이런 것도 하네", "이건 좀 심한 거 아닌가", "안타깝다.. 이런 콘셉트로 이어가나", "조현은 수수한 모습이 참 좋은데", "아무리 게임 캐릭터 따라해도 이건 아니지 않나"라며 안타까워 했다.


한편, 이날 게임돌림픽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신동, NCT 태용, B1A4 공찬, 엔플라잉 승협,재현,차훈, 아스트로 MJ, 진진, 프로미스나인 이나경,박지원,이채영, 에이프릴 채경,예나,레이첼, 다이아 은채,솜이, 핫샷 윤산, 그룹 TRCNG, 베리굿 조현,서율,고운, 소나무 의진,뉴썬, JBJ95 켄타, 그룹 체리블렛, 온앤오프 와이엇, MK, 키썸 등이 참석했다.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와 '롤' 경기가 펼쳐진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스타투데이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