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0.4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쎈 인터뷰] 정노철 아프리카 감독 대행, "3연승 보다 킹존 잡아 더 기뻐"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종로, 고용준 기자] "감격스럽다. 최고의 폼을 보여준 킹존을 잡다니, 너무 기쁘다/"

3연승의 기쁨 보다 킹존전 승리의 기쁨 더 크다면서 아프리카 정노철 감독 대행은 미소를 멈추지 않았다.

아프리카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킹존과 1라운드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유칼' 손우현과 '드래드' 이진혁이 활약하면서 3연승을 내달렸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정노철 대행은 "감격스럽다. 최고의 폼을 보여주는 킹존을 잡았다는 점이 3연승보다 더 기쁜 일"이라고 웃으면서 "1세트는 사실상 한 번의 아쉬운 판단으로 패했지만, 실제 경기 내용은 너무 좋았다. 즐거운 마음으로 승패에 연연하지 않고 하자고 선수들에게 이야기했다. 다들 신나고 재미있게 좋은 경기를 해줬다"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날 승리로 3승(1패)째를 올리면서 3위까지 순위가 오른 아프리카는 3주차에서는 샌드박스와 젠지를 만난다. 정노철 대행은 지금 이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샌드박스가 그리핀도 잡았고 좋은 폼을 보여주고있기에 준비를 철저하게 잘 해야 할 것 같다.젠지도 젠지만의 퍼즐을 잘 맞춰서 좋은 팀이 된 거 같아 걱정 되지만 이대로만 해주면 잘해낼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정 대행은 "승패보다는 우리 팀만의 선수들 개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게 잘 보여지고있는 것 같아 그 부분이 가장 행복하다. 팬분들이 원하는 그런 경기 하는 팀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이성재 할아버지
    이성재 할아버지
  4. 4추경호 불구속 기소
    추경호 불구속 기소
  5. 5머스크 EU 해체
    머스크 EU 해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