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해피투게더4' 승희, BTS 뷔·지민과 동창 "지금도 친한 사이"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승희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승희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해피투게더 4' 오 마이걸 승희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뷔와 동창이라고 밝혔다.

13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는'자세히 보면 엄친아'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승희, 아나운서 오상진, 개그맨 윤정수, 김수용,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승희에게 "방탄소년단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들었다. 맞냐"고 물었다. 승희는 "뷔랑 지민과 친구"라며 "지민이는 같은 반 친구였고 뷔는 다른 반 친구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원래는 뷔와 먼저 친구사이였다. 지민이 같은 반으로 전학을 왔는데 뷔가 '지민이 잘 부탁한다'고 말해서 자연스럽게 친구가 됐다"고 말했다.

MC 전현무는 "학생 때 그 친구들은 어땠냐"고 물었다. 승희는 "지민이는 정말 연습밖에 몰랐다. 항상 새벽까지 연습을 해서 학교에 녹초가 돼서 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뷔는 지하철 스크린 도어에 비친 자기 모습을 거울 삼아 춤을 연습하곤 했다. 그 모습을 보면서 놀랐었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지금도 연락을 하냐"고 물었다. 승희는 "지금도 연락한다. 저한테 항상 '힘든 거 있으면 썩히지 말고 말해라'라고 해주는데 너무 고마웠다. 또 '마마'가 첫 시상식 무대라 너무 떨렸었다고 말했는데 '무대 위에서 모습이 정말 멋있었다'고 말해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지금 서로의 모습을 보면 정말 너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