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1.2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르기만 한 여자 아이돌은 NO, 복근으로 올킬

매일경제 홍지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매경닷컴 MK패션 홍지혜 인턴기자] 여자아이돌 그룹에게 있어서 복근은 이제 하나의 뷰티 트렌드가 되었다. 복근은 고난위도의 안무를 돋보이게 함은 물론 그들의 날씬한 바디라인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소녀시대의 유리는 유연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타고난 복근을 자랑한다. 유리가 의상을 착용하면 보이시한 셔츠 한 장도 육감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포스트 이효리'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유리는 매번 새로운 앨범 컨셉마다 '복근'을 맡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크리스탈은 유난히 십 일자로 곧게 뻗어있는 복근으로 눈길을 끈다. 크리스탈이 자주 착용하는 스키니 룩으로 그의 라인을 더욱 가냘프고 세련되게 표현하여,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스키니 라인을 드러낸다.

구하라는 평소 ‘초딩몸매’라는 별명을 떨쳐버리고 과감하게 복근을 공개하는 섹시한 퍼포먼스로 최근 대중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루즈한 하의로 허리라인을 더욱 강조한 구하라의 이러한 시도는 이제 더 이상 마르기만 한 몸매는 매력이 없음을 증명하는 셈이 됐다.

꾸준한 몸매관리로 그들의 노력이 복근으로 드러남은 물론, 의상포인트나 퍼포먼스에 있어서도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홍지혜 인턴기자 fnews@mkinternet.com / 사진=티브이데일리, KBS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최강야구 윤석민 귀환
    최강야구 윤석민 귀환
  2. 2전지현 북극성 혐중 논란
    전지현 북극성 혐중 논란
  3. 3폭군의 셰프
    폭군의 셰프
  4. 4하나금융 이다연 세계랭킹
    하나금융 이다연 세계랭킹
  5. 5기은세 재력 루머
    기은세 재력 루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