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성폭행 당한 여자의 계획적 복수, 영화 '리턴 투 센더'

아시아경제 김지현
원문보기
영화 '리턴 투 센더' / 사진 = 영화 포스터

영화 '리턴 투 센더' / 사진 = 영화 포스터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영화 '리턴 투 센더'가 시청자들로부터 화제의 영화로 떠올랐다.


리턴 투 센더는 2016년 3월10일 개봉한 범죄, 스릴러 장르의 미국 영화다.


영화는 낯선 침입자로부터 성폭행을 당한 여성이 범인에게 계획적으로 다가가 복수하는 내용을 담았다. 외과의사인 주인공 '미란다'는 집에서 데이트를 기다리던 중 한 남성에 의해 성폭행을 당한다. 범인은 잡혔지만 미란다는 예전과 같지 않은 삶을 느끼며 후유증에 고통스러워한다. 이후 미란다는 감옥에 있는 범인에게 편지를 쓰며 접근한다.


이 영화는 2014년 영화 '나를 찾아줘'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로자먼드 파이크(미란다 역)가 주연을 맡아 화제되기도 했다. 영화에는 로자먼드 파이크 외 실로 페르난데즈(윌리엄 핀 역), 닉 놀테(미첼 역), 캠린 만하임(낸시 역), 알렉시 워저(에이프릴 역), 루머 윌리스(다렌 역), 일레나 더글라스(주디 역), 스티븐 루이스 그루쉬(랜디 역) 등이 출연한다. 감독은 영화 '오퍼레이션 엔드게임'의 감독으로 알려진 포아드 미카티다.


이 영화는 네이버 영화 평점 기준 관람객에게 6.00점, 기자와 평론가에게 4.50점, 네티즌에게 6.77점의 평점을 받았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보면서 뭔가 일어날 것 같은 예감에 긴장하고 봤다", "스토리 전개가 새로우면서도 비어있는 느낌도 든다", "결말이 새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