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프로듀스X101' 문현빈, 첫 등장한 X포지션에 휘청휘청 "멘탈 나갔다"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 캡처

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처음으로 등장한 X포지션의 무대를 선보인 'Attention' 팀이 연습 때부터 난관을 겪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서는 다시 한번 연습생들의 생존과 방출을 가를 포지션 평가가 시작됐다.

이날 보컬과 댄스 두 가지를 동시에 소화해야 하는 X포지션의 'Attention' 팀은 연습부터 쉽지 않았다. 'Attention' 팀의 리더와 메인을 맡은 김성현은 "래퍼지만 마지막 무대가 될 수도 있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선택했다"고 말했지만, 보컬 트레이너들에게 혹평을 받아 결국 센터를 히다카 마히로에게 넘겼다.

또한 한기찬은 안무 연습에서 계속해 실수를 했다. 그는 "파트를 조금이라도 더 받았으면 의욕이 있었을 텐데, 안무도 다 뒤에서만 하고..."라며 불만을 내보였다. 이를 본 문현빈은 "다들 막막하고 예민한 상태"라며 "첫날 나온 안무라 2~3일이 된 상태인데도 (한기찬이) 계속 틀려서 멘탈이 조금 나갔다. 지금 꼴을 보면 두 마리 토끼는커녕 한 마리 토끼도 못 잡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Attention'팀은 큰 실수 없이 무대를 마쳤으며, 1등은 구정모 연습생이 차지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