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박하선, '광고천재 이태백' 주연 캐스팅. '깡다구+러블리 캐릭터'

경향신문
원문보기
배우 박하선(26)이 KBS2 새 월화극 <광고천재 이태백>(이하 이태백)으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태백>의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21일 “박하선이 극중 근성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가진 백지윤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지난 2011년 말 종영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이후 1년 만의 드라마 출연이다.

박하선이 맡은 백지윤은 극중 국내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카피라이터로 단아한 외모와 달리 강단있고 당찬 캐릭터다. 낙천적이고 성실한 그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성격 때문에 늘 주변사람들을 긴장시킨다. 이미 <하이킥>을 통해 4차원 캐릭터를 연기해 본 박하선이라 강단있는 면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길 예정이다.
배우 박하선. 사진 경향DB
박하선은 “보통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분들이 저와 비슷한 또래이니 만큼 백지윤 캐릭터를 통해 그분들을 대변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백지윤의 밝고 당당한 성격이 평소 닮고 싶은 모습이 녹아있어 즐겁게 찍을 수 있을 것 같다”고 각오를 밝혔다.
배우 박하선. 사진 경향DB
제작사 관계자 역시 “실제 박하선도 단아한 외모와 다른 털털한 성격을 갖고 있다”며 “거기에 박하선 만의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더해져 백지윤의 매력을 더 끌어올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극본에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박기호PD와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24시간 광고에 매달려 사는 사람들의 열정과 애환, 꿈과 희망을 그리고 있다. <학교 2013>의 후속으로 내달 4일 첫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모바일 경향 [종이신문 그대로 안드로이드폰에서 보자!]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