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서울 장미축제, 2명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족발, 파전, 홍어무침 등 한 자리에

아주경제 이광효
원문보기
2018 서울 장미축제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

2018 서울 장미축제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



1000만 송이의 장미가 핀 5.15km 장미터널과 중랑천을 배경으로 펼쳐지고 있는 ‘2019 서울 장미축제’에는 한층 더 즐거운 축제를 위해 맛있는 먹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5월 17일~6월 2일 서울 장미축제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중랑구 전역에서 ‘커플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부와 연인, 친구 등 커플이 91개소의 참여 업소를 방문해 대표 메뉴 주문 시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커플위크에 선정된 음식점 91개소는 전문가들의 심사와 맛 평가단의 모니터링, 그리고 위생상태 점검까지 엄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중랑구의 맛집이다.

축제장 종합안내소에서 커플위크 정보가 담긴 안내지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중랑구청 홈페이지 및 블로그, 서울 장미축제 홈페이지에서도 업소정보 및 위치, 대표 메뉴 등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커플위크 업소를 찾는 방문객들은 식당 앞 커플위크 엠블럼을 확인하면 된다.
2018 서울 장미축제 푸드트럭 존

2018 서울 장미축제 푸드트럭 존



서울 장미축제 장미신전 부근에는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중랑구 관내 우림, 동원, 동부, 면목, 사가정시장의 26개 업체가 참여해 족발, 홍어무침, 부침개 등 각 전통시장이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들로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전통시장별 푸드존 공간을 마련해 보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2연육교를 통해 중랑천 둔치로 내려가면 바로 앞에 ‘푸드&피크닉 가든’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선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20대의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음식은 푸드트럭 옆쪽에 펼쳐진 35m의 대형 장미아트그늘막 아래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푸드&피크닉 가든은 메인 행사 기간인 5월 24~26일, 그리고 6월 1~2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운영된다.
장빈 기자 leekhyo@ajunews.com

이광효 leekhy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오세훈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용산전자상가
  5. 5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