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0.3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마스크형 스카프 ‘멀티프’로 자외선-미세먼지 걱정 끝∼

동아일보
원문보기
레드페이스

봄과 여름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활동 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다.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도 점차 강해지고 있어 장시간 외부활동과 나들이가 잦은 5월에는 마스크나 멀티프, 모자 등 흙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용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목부터 입까지 끌어올려 자외선과 모래 등 이물질의 차단을 돕는 마스크형 스카프인 멀티프는 등산, 낚시 등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해 인기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된 상품으로 외부 활동 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하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는 날렵해 보이는 슬림핏,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함으로 재킷이나 베스트 안에 레이어드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세피아, 화이트 세 가지다. 가격 4만9000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5. 5강원 폭설주의보
    강원 폭설주의보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