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이민정,할리우드 촬영 대비에 美LA에 20억 저택구매

세계일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톱스타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200만 달러(한화 약 23억8000만원) 의 고급 주택을 구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뉴스엔은 22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을 인용해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2019년 초 미국 LA 명소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근에 주택을 구매했다”라며 “5-6인 가족이 거주할 수 있는 규모이며 구매 가격은 200만달러 정도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부부는 지난 3월 미국 서부 여행 과정에서 이 주택을 구매한 것으로 전해진다. 당시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서부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주택 구매 배경에 대해 한 연예 관계자는 뉴스엔에 미국 할리우드에서도 연기자로 활약 중인 이병헌의 활동 이력을 꼽았다.

이 관계자는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할 경우 촬영은 짧게 3-4개월, 길게 6개월 이상 소요되는 일이 다반사”라며 “과거와 달리 이젠 가족이 있는 관계로 향후 미국 활동을 예비해 주택을 구매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병헌은 2009년부터 6편의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해왔다. 이병헌은 화제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민정은 최근 SBS 드라마 ‘운명과 분노’에 출연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준후 군을 두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2. 2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3. 3레오 현대캐피탈
    레오 현대캐피탈
  4. 4월드컵 꿀조
    월드컵 꿀조
  5. 5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