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노랑풍선, 아시아나 직항편 이용 ‘몽골 패키지’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남들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해 ‘몽골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몽골의 모습/사진제공=(주)노랑풍선

몽골의 모습/사진제공=(주)노랑풍선


몽골은 푸르른 하늘과 끝없이 펼쳐진 초원,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을 선사해 그 대자연의 여유로움을 한 번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감동에서 헤어나오기 어려워할 정도로 아름다운 나라다.

노랑풍선이 이번에 출시한 ‘몽골 패키지 4일·5일’ 상품은 오는 7월 9일부터 아시아나항공에서 신규 취항하는 인천-울란바토르 직항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3시간 30분가량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저녁출발 편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다녀오기 좋은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해 고객의 부담을 없애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의 품격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광일정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와 유목민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를지’ 관광을 비롯해 울란바토르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이승 승전 기념탑’, 몽골 불교 왕국의 마지막 왕인 ‘복트칸 궁’, 몽골 마지막 왕의 주치의이자 몽골의 슈바이처인 ‘이태준 열사 기념관’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몽골의 전통가옥인 ‘게르’에서의 1박 숙박 및 별자리 관측 체험, 말타기, 민속공연 관람, 전통 복장 착용 후 기념촬영 등 다양한 몽골의 역사와 문화, 전통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몽골 전통 유제품, 마유주, 수태차, 전통 양고기 요리인 허르헉 등 여러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몽골여행을 경험해본 여행자들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몽골여행의 최적기인 7월~9월 기간 예약 문의가 늘고 있다”며 “도심에서의 찌든 일상을 탈피해 대자연이 주는 여유로움과 낭만이 가득한 몽골여행을 떠나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이해찬 전 총리
  2. 2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3. 3토트넘 이강인 임대
    토트넘 이강인 임대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트럼프 지지율 하락
    트럼프 지지율 하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