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샤이니 키, '연예계 인싸' 입증…혜리·박나래·보아·예리 줄줄이 면회[종합]

스포티비뉴스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샤이니 키가 ‘연예계 인싸’임을 입증했다. 군복무 중인 그를 위해 가수 보아, 레드벨벳 예리에 이어 가수 겸 연기자 혜리, 개그우먼 박나래까지 면회를 하러 간 것.

혜리와 박나래가 군복무 중인 키를 찾아갔다. 세 사람은 tvN ‘놀라운 토요일’에 함께 출연하며 ‘현실 남매’같은 호흡을 맞췄었다.

19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한 키범오빠 확인 완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혜리와 박나래, 그리고 군복을 입은 늠름한 모습의 키가 담겨있다.

박나래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듬직하구나. 우리 키! 아주 좋아!”라는 그을 남기며 군복무 중인 키를 응원했다.



한솥밥 먹는 소속사 가족들도 키를 찾았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들이 키를 위해 뭉친 것.

18일 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수한 차림으로 키를 찾은 보아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예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군복을 입고 군모를 썼음에도 빛나는 키의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보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기범이 군복도 잘 어울린다. 또 올게!"라는 글과 함께 키와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키는 지난달 4일 군악대 시험에 합격, 현역 입대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