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오는 31일 오픈…6월 객실료 50% 할인

동아일보
원문보기

유탑그룹은 15일 관광명소인 한려수도 중심지 전남 여수에 위치한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가 오는 31일 문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389개 전 객실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탑건설 측은 올해 문을 여는 신규 호텔로 향후 여수 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호텔은 개관 전 서비스 품질 점검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에 걸쳐 숙박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박 2일 숙박과 조식, 인피니티 풀 및 부대시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객실은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최고층(23층)에 위치한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쾌적한 조망과 소비자 선호 시설을 누릴 수 있다. 풀빌라의 경우 복층구조로 이뤄졌으며 내부에 풀장이 마련됐다.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됐다.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객실 내부에 스파 시설이 적용됐다. 오션뷰를 누리면서 여유롭게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KTX와 ITX가 지나는 여수엑스포역 인근에 위치했다. 역에서 차를 타고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에 있는 여수엑스포와 빅오쇼, 아쿠아 플라넷,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시설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부대시설인 인피니티 풀은 여수 바다와 하늘 경계를 없앤 대규모 풀장이다. 키즈존이 마련돼 온 가족이 이용하기 적합하다.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코인노래방, 게임방, 바(Bar)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유탑그룹은 호텔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한 달간 객실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상휘 마케팅팀 팀장은 “호텔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객실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인피니티 풀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유탑그룹이 국내에 선보이는 두 번째 호텔 시설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2. 2핵잠 한미 협정
    핵잠 한미 협정
  3. 3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4. 4이정후 야구 클리닉
    이정후 야구 클리닉
  5. 5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김용현 여인형 구속 연장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