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빨라진 '호텔 수영장' 오픈…알고 가면 더 재밌다

메트로신문사 김민서
원문보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의 루프톱 수영장./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의 루프톱 수영장./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호텔업계가 이달 들어 수영장을 잇따라 개장하고 나섰다. 지난해에 비해 한 달 가량 빠른 일정이다. 이른 더위가 바꾼 풍경이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호텔업계가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됨에 따라 수영장을 개장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지난 1일 호텔 최상부층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을 개장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수영장이다. 가로 12.7m, 세로 4.7m, 수심 1.2m의 규모로, 수영을 하며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루프톱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된다. 투명 아크릴 바닥을 통해 아래층 실내 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 고객은 루프톱에서 한층 아래에 있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하면 된다. 자연 채광이 뛰어난 실내 수영장과 최고 37~38℃로 유지되는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성수기 기간 동안 태닝 존이 추가로 마련돼 도심 속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도 지난 1일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를 개장했다.

반얀트리 서울은 지난해부터 야외 수영장에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을 설비해 늦봄과 야간에도 고객들이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아이스 야외 수영장은 크게 메인 수영장과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로 나뉜다. 23개의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공간으로,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한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점심 메뉴로 샌드위치, 쌀국수, 피자,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된 단품 메뉴를 판매하며, 저녁에는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선보인다.

올해는 처음으로 비투숙객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얼리 서머 시즌' 기간을 운영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반얀트리 회원과 투숙객이 아닌 일반 고객에게 개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간은 5월 1일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은 봄 개장을 기념해 오아시스 방문 고객에게 선크림 전문 브랜드 '아넷사'와 제휴를 통해 '아넷사 선크림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도 수영장 개장 행렬에 동참했다.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어린이 전용 수영장(수심 0.6m), 월풀(수심 0.6m)로 구성돼 있으며, 짙은 녹음이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하게 펼쳐진 서울의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영장 구역 곳곳에 300석의 선베드가 놓여 나무가 우거진 정원에서 시원하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입구에는 풀사이드 바가 마련돼 있어 간단한 음료와 맥주, 햄버거, 감자튀김 등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 또는 클럽 올림퍼스 회원 전용 공간으로 누구나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5월에는 수영장 가드가 준비되지 않아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7월 22일~8월 15일까지는 야외 수영장 이용 시간이 제한되며, 튜브나 물놀이용 장난감은 어린이 수영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인 '더 파티오 풀'과 풀사이드 바 '자왈'을 개장했다.

더 파티오 풀은 유아 동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녹색 정원에서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로 구성돼 있다. 인피니티 풀은 아름다운 소나무 조경과 함께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돼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베드 이용권 제공(4~5월 투숙 시 선베드 무료 혜택과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1병 제공, 6월 이후 투숙 시 선베드 2개 이용권 1매)이 포함돼 있다. 또한, 빌리 데오드란트, 아웃런 컬러 선스틱, 매쉬 비치백이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30팀에게는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1개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흑돼지 육포, 맥주, 삼다수 등이 포함된 미니 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풀 사이드 바 자왈에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아사히 생맥주 2잔 1만5000원, 과일 치즈 플래터, 모둠 소시지&야채 구이, 제주 삼선 짬뽕탕 등의 안주 류를 10%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인 이상 이용 시 즐길 수 있는 '비어 버킷'은 세계 맥주 5병으로 구성됐으며 3만 3000원에 즐길 수 있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