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필수연애교양' 이달소 츄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첫걸음 잘 뗀 기분"

헤럴드경제 고명진
원문보기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이달의소녀 츄가 '필수연애교양'으로 데뷔 첫 연기에 도전한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소재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추강석 PD, 배우 장규리, 츄, 오세영, 김민철, 박서함, 김동규가 참석했다.

‘필수연애교양’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연애의 미학’ 수업을 듣는 여섯 명의 남녀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들은 수업을 들으며 세 명의 이성과 돌아가며 데이트를 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썸은 좋은데 연애는 싫은 대학생, 연애센스가 없는 모쏠남, 대학생이 되자 권태기를 맞이한 커플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츄는 넘치는 애교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핵인싸’(인사이더) 한은솔 역을 맡았다. 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제작진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 데뷔 후 첫 연기 부담도 있고 긴장도 됐지만 촬영장 분위기가 좋아서 첫 걸음을 잘 뗐다고 생각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필수연애교양’은 오늘(10일) 저녁 6시부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매주 금, 토요일 선공개되며,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