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출시 미정”…미국 고객에 이메일

뉴스웨이 임정혁
원문보기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삼성전자의 갤럭시폴드 미국 출시일이 확정되지 않은 채 연기됐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갤럭시 폴드를 사전 주문한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고객이 원하는 높은 수준의 품질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아직 예상 출시일을 확정해 발표할 수 없다”고 안내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2일 갤럭시폴드 출시 연기를 발표한 후 미국 사전 예약자들에게 2주 안에 재출시 추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메일에서 삼성전자는 “5월 31일까지 사전예약을 다시 확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이 배달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된다”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주문을 유지해달라”고 안내했다.

삼성전자가 이번 안내에서도 구체적 출시일을 명시하지 않으면서 길게는 1달여가 더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갤럭시 폴드는 지난달 26일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제품 리뷰 과정에서 화면 결함 논란이 불거져 출시가 연기됐다.


삼성전자는 최근 1분기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해당 제품 분석 결과 접히는 부분인 힌지의 디스플레이가 충격과 이물질 등에 의한 손상이 확인됐다고 전했다.

임정혁 기자 dor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