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함께한 모두에게 고마워"…에픽하이, 유럽-북미투어 대장정 성료

헤럴드경제 안태현
원문보기
사진 = 에픽하이 공식 SNS

사진 = 에픽하이 공식 SNS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북미투어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지난 3일(현지시간) 캐나다 밴쿠버에서 개최한 공연을 끝으로,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17개 도시를 잇는 ‘2019 에픽하이 북미투어(2019 EPIK HIGH NORTH AMERICAN TOUR)(이하 ‘2019 북미투어’)’ 공연을 모두 마쳤다.

지난달 미국 미네아폴리스에서 ‘2019 북미투어’의 힘찬 포문을 연 에픽하이는 시카고, 토론토, 뉴욕, 보스턴, 필라델피아, 워싱턴, 텍사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등 북아메리카 17개 도시를 연달아 방문해 화끈한 공연 릴레이를 펼쳤다.

한 달 동안 17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펼치는 강행군 속에서도 에픽하이는 투어 내내 폭발적인 에너지로 모든 무대를 꾸미며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로써 에픽하이는 지난 3월부터 진행한 ‘2019 유럽투어(2019 EPIK HIGH EUROPEAN TOUR)’에 이어 ‘2019 북미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공연 강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두 달 동안 유럽과 북미를 오가는 대장정을 함께한 모든 스태프와 투어 내내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며 “타이트한 스케줄이었지만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 계속해서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2019 북미투어’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믿고 보는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