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누구?…정은채 팬들 "루머 참담, 강경대응 촉구"

더팩트
원문보기
정은채가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이른바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거론되는 가운데 그의 팬들이 강경대응을 촉구, 향후 추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덕인 기자

정은채가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이른바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거론되는 가운데 그의 팬들이 강경대응을 촉구, 향후 추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덕인 기자


정은채 팬들,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지목에 발끈

[더팩트ㅣ최영규 기자] 정은채가 이른바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거론되는 가운데 그의 팬들이 강경대응을 촉구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지난해 11월 클럽 버닝썬에서 한 화장품 업체가 클럽 VIP 테이블을 잡고 회식 중이었고 당시 30대 여배우가 동석해 있었다"는 내용이 전파를 타면서 해당 여배우가 누군인지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방송에 따르면 복수의 목격자들은 "당시 여배우는 술이 아닌 무언가에 취한 상태였으며 형광봉으로 40~50대 사람들의 얼굴을 쳤다. 눈이 완전히 풀리고 입에서 침까지 흘렀다. 마약투약을 한 것이 아닐지 의심이 되는 상황이었다"며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의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했다.

방속 직후 버닝썬 화장품 브랜드를 찾는 글들이 이어졌고 관련 화장품 업체의 모델이었던 정은채가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지목받게 됐다. 이에 따라 정은채 팬들이 강경대응을 촉구한 것으로 보인다.

5일 디시인사이드 정은채 갤러리에는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대응 촉구한다’는 성명서가 올라왔다. 정은채 팬 커뮤니티 정은채 갤러리는 '정은채가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이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이라고 소개했다.

thefact@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