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안효섭,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신' 캐릭터, 부담 당연해"

텐아시아 김수경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안효섭이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어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안효섭이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어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안효섭이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신’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부담이 아주 많이 됐다”고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어비스'(연출 유제원, 극본 문수연)의 제작발표회에서였다.

‘어비스’는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당한 두 남녀(박보영, 안효섭)가 ‘어비스’라는 영혼 소생 구슬을 통해 살아나고 본인의 죽음에 관련된 비밀을 알게되는 드라마다.

박보영은 극 중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고세연 역을 맡았다. 안효섭은 란코스메틱 이사 차민을 연기한다. 차민은 죽기 전에는 굉장히 못생겼지만 어비스로 인해 절세미남으로 돌아온다.

안효섭은 “제작진이 용기를 많이 줘서 철판을 깔고 멋있는 척을 하면서 연기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극에서 평범한 여성으로 나오는 박보영 선배와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자친구로 나오는 나와의 차이가 확 보여야 재미가 느껴질 것 같아 열심히 노력 중”이라고도 덧붙였다.

‘어비스’는 오는 6일 밤 9시 30분부터 매주 월, 화요일에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