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패리스 힐튼x킴 카다시안, 10년만 화해 인증샷..다시 절친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TOPIC/BACKGRID

TOPIC/BACKGRID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패리스 힐튼이 킴 카다시안과 10년만 화해하며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3일(한국시간) 미국 백그리드는 글로벌 호텔 체인 상속녀 패리스 힐튼과 킴 카다시안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미국 LA에서 패리스 힐튼의 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킴 카다시안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화려한 스팽글 소재의 원피스를 입고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의 인연은 학창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패리스 힐튼은 힐튼 가문의 상속녀로 이미 유명스타였고, 킴 카다시안의 힐튼의 옷장 코디네이터로 일했다. 때문에 '시녀'라는 별명이 붙기도.

이후 패리스 힐튼이 언론에 노출될 때마다 킴 카다시안 역시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슈가 됐다. 결론적으로 킴 카다시안은 힐튼 덕분에 TV쇼에 출연하게 되면서 지금의 유명세를 탔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2009년 틀어졌다. 자신의 옷장을 관리해주던 친구 킴 카다시안의 유명세를 본 패리스 힐튼이 언짢은 심기를 드러내면서 사이가 멀어진 것.

하지만 두 사람은 10년만에 다시 다정한 모습을 공개, 화해했음을 팬들에게 알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2. 2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3. 3레오 현대캐피탈
    레오 현대캐피탈
  4. 4월드컵 꿀조
    월드컵 꿀조
  5. 5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